결혼 전 교환 서류 > 결혼 전 교환 서류

본문 바로가기
검색가이드

회원로그인

결혼 전 교환 서류

 결혼 전 서로 교환해야 할 서류들

1. 유전자 검사 또는 신체발부(머리카락, 손톱, 발톱, 혈흔 등) 보관
인생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DNA 보관입니다. 사람은 죽음으로서 육신의 모든 것을 잃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생이란 현실적인 삶의 최선을 다한 존경받는 인생일 때에야 조상과 나 후손의 미래성공까지도 책임지는 정신적인 영혼의 삶 이어합니다. 조상의 미래는 후손이 잘 살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며 가문의 영광을 바랍니다. 따라서 조상은 조상으로서의 후손에 대한 교육적인 삶을 살아야 하듯이, 오늘에 사는 나는 선조와 나의 인생과 후손이 연결 지여지는 가장 과학적인 문서자료 DNA 보관은 후손에게는 가장 중요한 유산이 될 것입니다. 

2. 건강진단서
살아가는데 건강이 중요한 서류입니다.
상대방의 불치병(후천적, 유전적)여부를 판단할 수 있기 때 문입니다. 긴 병에 효자 없다는 말 기억하시겠지요. 건강을 잃으면 행복은 없습니다.

3. 재산세 납부 증명서
사랑만으로 살 수 없습니다. 경제적인 능력을 보고 결혼하신다면 상대방의 재산금액이 얼마인지 아실 수 있습니다.

4. 납세증명서(소득세)
1년간 수익금액과 근무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의 연봉도 속임수는 있을 수 없습니다.

5. 호적등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등
상대방(가족포함)의 이혼경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혼인신고를 하지 안았다면 이혼 사실을 알 수 없습니다. 이혼사실은 본인에게는 중요한 서류입니다.

6. 금융거래확인서
상대방의 채권 및 재무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 빛이 제1,2금융권으로부터 성정되기 때문에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7. 신용정보 내역서
신용카드 연체내역, 담보여부, 신용조회 횟수 등 그 사람의 신용상태에 대해서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현금서비스 많이 받으시면 신용등급이 낮아 집니다) 정상적인 직장인 경우 3~4등급 정도 입니다.

8. 가임 여부 확인서
여자는 산부인과 검진 아이를 가질 수 있는지, 남자는 무정자증은 아닌지 확인.

9. 신용카드 사용 내역서
씀씀이가 어떤지 체크하고 그 사람 소비성향을 체크합니다. 유흥업소의 출입 경험은 없는지 기타 체크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졸업증명서
어느 학교를 졸업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11.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납세증명서(원천징수)로 어느 회사에서 월급을 받았는지는 알 수 있으나 이 사람이 정규직인지 비 정규직인지 직책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12. 낙태 유무 검사

13. 성병 유전자 검사
증상은 나타나지 않지만 나중에 배우자가 합병증으로 고생하는 성병이 많습니다. 콘돔으로도 예방 안 되는 성병도 많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94
어제
455
최대
6,368
전체
885,36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